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구글 어린이드센스에서 우편이 왔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3. 5. 21:49

    오늘 집을 지나가다 무심코 우편함을 확인했는데 이상한 모양의 우편함이 박혀서요. 확인해 보니 어? 구글 어기드 센스에서 우편물이 왔어요.​


    >


    뒷면에는 사진처럼 아이의 이드센스 마크가 빼곡히 붙어있네요.앞면에는 저희 집 주소와 저희 아이 아이디 센스의 계정명이 써있어서 앞면 사진은 생략! 제가 네이버 블로그를 시작하기 전 몇 달 동안 티스토리 블로그를 했는데 당시 같이 등록한 어린이 에센스 계정 때문에 우편이 온 것 같습니다.바로 열어보겠습니다!


    >


    왼쪽에는 아무것도 없고 오른쪽에는 핀번호가 찍혀있습니다...(생각해보니 핀번호를 왜 모자이크처리 했어;;) 애드센스 계정 인증을 위한 주소지 확인용 핀번호라고 합니다.애드센스는 계정 등록에 대한 기준이 엄격하기 때문에 주소지에 직접 핀번호를 보내서 우편인증을 한다고 합니다.그 자신, 애드 센스의 주소지를 등록 칠로 2개월이 지난 거 같은데 이제 와서 날아옵니다-실제로 조금 늦게 날아와도 수익금금에는 미치지 못하고 애드 센스 배너의 수익금 자체는 적립되고 있어 큰 문제는 없었습니다.​


    >


    인증우편 온김에 간만에 아이드센스 수익금 체크! 아, 감격했어요. 무려 8.5달러나 적립되고 있었습니다.치킨 한마리 값도 안 되지만(호치킨은 먹을 수 있다) 방치한 블로그에서 수익이 발생한다는 점은 대단한 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왜 블로거가 더 아이드 센스를 고집하는지 조금은 알 것 같네요.실은 몇달 간 티이에기브로그을 처음부터 방치 했는데 오늘부터 1주일에 1회씩 티이에기브로그의 돌보지 않으면 안 됩니다.ㅋ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