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펭수 다이어리 ~~
    카테고리 없음 2020. 2. 4. 00:02

    >


    펜스일기 신년선물로 받았어요..안에 보니까 구성이 정예기로 되어 있었어요. 그래서 다이어리를 구면이 없어도 소장용으로도 좋을 것 같아요 마음에 쏙 들어요.사실 사고 싶었는데 살까 했어요근데 이렇게 ピョン "펜스 요즘 정예기 대세"


    >


    의 배경의 펜스~ 펜~ 하! 하고 있네요. 너무귀여워요 펜스 어록을 보면 답답한 마음을 많이 만들어주는 댓글이 몇 개 있어서 그때부터 스토리는 나쁘지 않은데 이렇게 다.이 리리에서 만난 후, 새삼스럽게 또 정말로 기뻐.ᄒᄒᄒ 감정이 있을때 펜스를 만나면 정신을 차릴수 있는 스토리가 생길꺼예요 ​


    >


    치마 입은 사진에 사인까지 '자이언트 펜스' 줄여서 GP 같군요.정말이야기가쉽고,펜스인기를끌고나서펜스카렌더,에어팟,펜스마그로까지ᄏᄏᄏᄏᄏ뭔가이건내생각이지만,요즘카오프렌즈매장이있는것처럼펜스도그런매장의하과가되지않을까싶습니다. 너무귀여워!


    >


    특별한 존재는 아니라는 견해를 말하고, 모두 충분히 본 사람이니까. 전체적으로 좋아합니다.그래서 저는 외롭지 않아요.여러분과 평생 친구라서 너무 귀엽습니다... 손으로 하트 모양도 되게 귀여운... 펜스 일기를 살까, 예기하시는 분들은 본인 정도 가지고 계셔도 될 것 같습니다. 쿠쿠쿠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