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압구정 고기집 : 두툼한 대패삼겹살 !!
    카테고리 없음 2020. 1. 29. 17:06

    >


    안녕하세요 신디입니다사진을 보고 압구정 맛집인 호돌이 식당의 자리를 놓쳐버려서 당황해서 해봅니다. www.


    >


    압구정의 맛집 '호돌이'가 보입니다.


    >


    들어가보겠습니다. 천천호돌이 밥집이 개그맨 이진호 씨라고 하는데


    >


    압구정 맛집 '호돌이' 식당의 메뉴입니다.저렴하고 다양해요 옛날 삼겹살 소자를 시키면 둘이서 든든하게 먹을 수 있어요:)


    >


    역시 압구정 맛집은 다르네요. (웃음) 연예인 인증이 가득해서 여기 벽 내용고도 다른 벽에도 사인이 가득했는데 다른 손님이 많아서 찍지 못했어요


    >


    기본 반찬입니다.콩과 인물의 나물, 배추김치, 파 썰기등 구워서 함께 먹으면 정말 꿀~맛 내가 좋아하는 갈치젓도 공급받아서 너희들 무에 기뻐하고 있습니다!


    >


    고기를 먹을 때 빠뜨릴 수 없는 양파 소스 길이와 구운 소금♥


    >


    옛날 삼겹살 사이즈입니다.나는 확실히 둘이서 갔고, 스텝이 '소품이라도 충분히 먹을 수 있는 '이라고 했지만 이를 위한 욕심쟁이 많이 먹으니 내부에서 주문했습니다.


    >


    종잇장 대패 삼겹살은 저리가! 두께가 보이나요?ᅲᅲ압구정 호돌이식당은 진하지 않은 맛과 쫄깃한 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습니다.


    >


    좀 구워 봅시다.김치랑 콩나물도 얹고.


    >


    대패삼겹살이라 금방 구워요. (웃음) 삼겹살로 둘러쌓여있어서 조금씩 펼칩니다. 한쪽은 굽고 한쪽은 올려 놓고는 남김없이 먹는다.


    >


    굉장히 푸짐한 더덕과 함께 호돌이를 먹을 수 있는 음식점에서 유명한 더덕도 시켜서 같이 먹었습니다.이렇게 먹어도 여기가 압구정인지 모를 정도로 저렴한 가격!


    >


    호돌이 식당의 더덕구이 생으로 먹어도 구워 먹어도 잘 어울립니다.


    >


    삼키다가 좀 시원한 게 먹고 싶어서... 식사의 배는 따로 있는 거랑 똑같아요.그래서 물냉면을 아래 와인 추가해서 고기와 함께 싸서 먹었어요.


    >


    적당한 가격에 훌륭한 퀄리티의 대패삼겹살을 맛볼 수 있는 개그맨 이진호 압구정맛집 호도리마싯눈 음식점 저는 이진호씨 이외의 다른 연예인으로는 볼 수 없었지만, 꽤 많은 분들이 찾고 있다고 하니 운이 좋다면 볼 수도 있지 않을까요. ᄏᄏᄏ제가 다녀온 이후로 저에게 개그맨 회식을 이곳에서 했다는 소문이..압구정에서 맛있는 대패삼겹살을 맛보세요 :)



    댓글

Designed by Tistory.